Q & A

즐거운 파티 감사해요 ~

Author
나유정
Date
2026-05-19 15:22
Views
21
안녕하세요 지난 일요일 가평 설악의 연수원에서 부모님 칠순 잔치를 했던 나유정 이라고 합니다.

예전에 대학시절에 경험했었던 파티플라자 가 생각나서 이번 부모님 잔치에 뷔페와 통돼지바베큐 파티를 맡겼는데.

부모님과 오셨던 손님들 모두들 너무 좋아하셔서 칭찬 많이 받았어요

나오셨던 팀장쉐프님과 함께 해주신 세분의 쉐프님과 다섯분의 이모님들께 다시한번 감사하다는 인사 드려요 ~~

주문 받으신 사장님도 너무 감사합니다.

지인들께 소개 많이 해드릴게요. 홈페이지에 후기 올리는 곳이 없어서 여기에 남겨요 ^^